박윤국 포천시장, 자연의 생명을 존중하는 (주)에취켓 중소기업 소통 행보

박시장...“포천시민뿐 아니라 전 국민이 찾을 수 있도록 환경에 대해 신경써줄 것”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0/03/20 [14:05]

박윤국 포천시장, 자연의 생명을 존중하는 (주)에취켓 중소기업 소통 행보

박시장...“포천시민뿐 아니라 전 국민이 찾을 수 있도록 환경에 대해 신경써줄 것”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0/03/20 [14:05]

 

  © 포천시민방송


박윤국 포천시장은 지난
17, 기업경영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중소기업의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기업인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지막 현장방문인 ()에취켓을 방문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방문은 기업의 각종 규제파악, 일자리 및 자금 지원 등을 위해 법무규제개혁팀장과 일자리센터팀장이 함께 했으며 간단한 기업소개와 대표 인사말씀, 시장 격려말씀, 기업 건의사항 토론, 기업 제품 생산현장을 시찰하며 3일 동안 총 5개 기업을 방문했다.

 

장규진 ()에취켓 대표이사는 기술부, 연구소가 현재는 서울에 있지만 그들이 이곳 포천으로 하루속히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속히 이곳 포천공장을 리모델링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동참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장대표는 우리 회사는 1986년 창립이래로 수처리종합기계 및 바이오산업에 현장 경험과 연구를 토대로 꾸준한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이면서, ISO 인증을 비롯하여 특허등록 등 꾸준한 개발 기술을 통하여 수 처리업계에 선도적 리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우리 ()에취켓은 축적된 기술력과 창의적인 인재는 물론이고, 도전하는 기업정신으로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자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윤국 시장은 대내외적으로 기업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포천에는 대기, 수질, 토양 이 3대 환경이 정책적으로 먼저 이뤄져야 된다고 말하면서 이 3대 환경이 무너지면 포천시는 그만큼 가치가 떨어진다고 말했다.

 

이어서 박 시장은 포천시는 포천시민뿐 아니라 대한민국 온 국민이 가장 많이 찾아 깨끗한 환경에서 포천시의 우수한 환경에서 관광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이면서 시에서도 기업의 어려움을 함께 하며 도울 수 있는 것은 최대한 지원하겠다며 공감했다.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김태식/최솔기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