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시텍, (재)포천시교육재단에 장학 기금 기탁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0/05/19 [11:05]

㈜지앤시텍, (재)포천시교육재단에 장학 기금 기탁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0/05/19 [11:05]

  © 포천시민방송


지앤시텍(대표 김지홍)는 지난 18일 포천 지역 교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포천시교육재단에 5백만 원의 장학 기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지앤시텍 김지홍 대표는 포천에서 기업체를 운영하면서 조금이나마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자 기탁하게 됐다.”라며 우리 지역 학생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고 훌륭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포천시교육재단 박윤국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타인을 배려하고 이타심을 가지신 많은 분들께서 우리 포천시교육재단과 포천시로 기부금을 보내주시고 계신다.”라며 이렇게 통 큰 결정을 해 주신 것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장학 기금은 포천의 미래 주역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교육재단은 매년 상반기에는 대학생과 향토인재 그리고 초·중학생 분야를, 하반기에는 고등학생 및 우수 교원 분야를 매년 2회에 걸쳐 약 460(38천만원)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학생들의 등교가 연기됨에 따라 상반기에는 대학생, 향토인재만을 선발하고 하반기에는 초·중학생, 고등학생, 우수 교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또한, 장학금 지원 사업 이외 시민 제안 교육지원사업 등 3개 사업은 하반기에 추진할 계획이다.

 

최솔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