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신임(부)대장.

-임명장 수여 및 기부물품 전달식 가져-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0/06/23 [15:42]

포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신임(부)대장.

-임명장 수여 및 기부물품 전달식 가져-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0/06/23 [15:42]

  © 포천시민방송

 

포천소방서(서장 한경복)는 지난 23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 및 신임 대장,부대장 임명장 수여식과 하루전날인 지난 22일 기부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소방서는 새롭게 구성된 포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진과 신임 의용소방대장 7명 및 부대장 6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서 기탁한 기부물품(마스크 2,000) 전달식을 이어 가졌다.

 

한경복 서장은 의용소방대장부대장으로 임명된 것을 축하드리며, 지역의 안전지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소방서와 함께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한데 이어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해주신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는 신임대장, 최진욱(포천남성),홍복순(포천여성)박윤철(선단남성),정상(이동남성)홍석모(내촌남성),이성기(영중남성)장남(영평지역대)대장 등이고 신임 부대장은 임상호(포천남성)김석곤(선단남성)구기회(이동남성),원효상(내촌남성),이현정(내촌여성),정성기(영중남성) 부대장이며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서 소속 의용소방대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지난 22일 포천시청을 방문해 성금 500만원 및 마스크 2,000장을 기탁한 바 있다.

 

김태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