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포천·가평 국회의원 김용태입니다.
포천시민방송 창간 9주년을 포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포천시민방송은 그간 민의를 대변하며 포천과 함께 성장해 온 지방자치의 산 증인이자 역사입니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오로지 정론직필의 사명감과 뜨거운 열정으로 포천시민방송을 이끌고 계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4년 포천은 새로운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당장 교육 분야만 하더라도, 포천시가 교육발전특구 시범 선도지역에 지정되었고, 교육부에서 유보통합에 대비한 영유아 정책 현장 간담회를 포천에서 처음 진행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큰 구상이 실현되고 있습니다.
이런 중차대한 시점에서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고, 포천의 미래 발전상을 제시하는 언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지역 현안에 대해 포천시민방송이 적극적으로 조명하고 시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기에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포천시민방송이 정치권과 행정기관에 대해 균형 잡힌 비판과 분석, 대안 제시를 통해 포천의 도약과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도 국회의원의 위치에서 시민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왕성한 의정활동으로 포천시민방송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포천시민방송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원칙이 바로 서는 신문, 적극적인 소통으로 포천시민과 함께 발전하는 언론으로 나아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PCB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김용태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