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도서관, 내 삶이 책이 되는 ‘내 인생 그림책 출판’ 프로그램 운영

PCB방송 | 기사입력 2024/09/12 [16:21]

포천시 도서관, 내 삶이 책이 되는 ‘내 인생 그림책 출판’ 프로그램 운영

PCB방송 | 입력 : 2024/09/12 [16:21]

  © PCB방송


포천시
(시장 백영현)는 오는 1016일부터 124일까지 매주 수요일 면암중앙도서관에서 인문학적 감성과 창작의 기회를 더해 나만의 그림책을 완성하는 내 인생 그림책 출판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내 인생 그림책 출판프로그램은 추억, 경험 등 나의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고 엮어 그림책을 완성해 출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스토리 구상부터 등장인물 및 이야기 구체화, 페이지 삽화 작업, 출판기념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림책 작가가 되는 과정과 1인 출판의 전반적인 내용을 배우고 실습해 볼 수 있다.

 

신청은 오는 23일부터 포천시도서관 누리집(lib.pocheon.go.kr)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그림책을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내고 개인 창작물을 소장하고 싶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시민들이 인문 예술을 접목한 창작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인문학적 소양을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혜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천시 도서관, 내 삶이 책이 되는 ‘내 인생 그림책 출판’ 프로그램 운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