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기독교연합회, 포천시민과 함께 성탄트리점등식 개최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에는 평화로다”

PCB방송 | 기사입력 2024/12/01 [23:30]

포천시 기독교연합회, 포천시민과 함께 성탄트리점등식 개최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에는 평화로다”

PCB방송 | 입력 : 2024/12/01 [23:30]

  © PCB방송


메리크리스마스 성탄절을 기념해
2024년 성탄트리점등식이 지난 30일 오후 530분 포천체육공원에서 포천시 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하고 포천시 기독교장로회가 협찬해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성탄절을 맞이해 개최된 포천시기독교연합회의 성탄트리점등식에는 오랜만에 김용태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또한, 백영현 포천시장,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김성남 경기도의회 의원, 연제창부의장, 손세화 포천시운영의원장, 서과석 의원, 김현규 의원, 조진숙 의원 등 많은 내빈들도 참석해 성탄트리 점등식에 동참했다.

 

특히 차요한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트리점등식은 경배와 찬양, 대표기도, 성경봉독, 설교, 축도, 점등선언, 성탄절칸타타, 대표목사의 인사말, 선출직들의 축사, 광고 등 순서로 진행되었고 기쁘다 구주 오셨네설교에는 역시나 우리가 어린시절에 들었던 노래가 흘러나와 모든이들의 가슴을 울렸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연말을 맞아 온 누리를 따뜻하게 밝혀 줄 성탄트리점등식이 개최되는 것을 진심을 다해 기쁘게 생각을 한다고 했다(중략)

 

임종훈 의장 역시 한해를 돌아보면 힘든 시일이 많았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하지만 이렇게 따뜻한 성탄트리를 보면서 한해를 되돌아보시고 또 내년에는 더욱 행복하고 희망을 품는 그런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중략)

 

국민의힘 포천/가평 김용태 국회의원은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면서 요즘 우린 미국과 결국 함께 갈 수밖에 없는 위치며 미국에서도 성탄문화가 있듯이 우리 대한민국에도 우리만의 성탄문화가 있다며, 앞으로 하나님의 축복이 대한민국에 더 멀리 퍼졌으면 한다고 했다.(중략)

 

축사 마지막으로 박윤국 전)포천시장이었지만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지역위원장은 여러분 요즘 경제가 힘든 이유를 알고 있느냐는 말과 함께 축사를 이었지만 앞에 있던 기독교 성도들은 힘들지 않은지 미동이 없었다. 하지만 박 전 시장은 축사를 이어서 오늘은 앞으로 2025년도를 새롭게 시작하는 아주 중요한 날 이기도 하다면서 그래서 오늘 우리 시민들과, 성도들과 함께 미래의 포천과 또 다가오는 2025년도의 시민의 행복과 성도 여러분들의 행복을 위해서 크리스마스점등식이 진행되어 더불어민주당 1만여 당원들과 함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고 했다.(중략)

 

한편, 2024년 포천시기독교연합회와 포천시민이 함께한 성탄트리는 약 2달여 동안 포천시 체육공원에서 매일 저녁 6시에서 7시 사이에 점등될 것으로 여겨지며 이 기간 동안 포천시민들이 이곳에 와 트리로 인해 많은 추억을 카메라에 담을 것으로 예상된다.

 

  © PCB방송

 

카메라 촬영: 김태식 기자

사진촬영: 서을순 시민기자

촬영협조: 이만방송, 이래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천시 기독교연합회, 포천시민과 함께 성탄트리점등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