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 도의원, 갈월중 학생들과 ‘농업의 미래’ 소통 시간 가져

포천상담소서 청소년들과 진솔한 질의응답 나눠

PCB방송 | 기사입력 2025/10/15 [17:22]

김성남 도의원, 갈월중 학생들과 ‘농업의 미래’ 소통 시간 가져

포천상담소서 청소년들과 진솔한 질의응답 나눠

PCB방송 | 입력 : 2025/10/15 [17:22]

  © PCB방송


포천=김태식 기자


경기도의회 김성남 도의원(국민의힘, 포천2)14일 포천시 갈월중학교 신문부 학생들과 만나 농업의 미래를 주제로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갈월중 학생들은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를 직접 방문해 김성남 의원에게 다양한 질문을 던지며 활발한 질의응답을 이어갔다.

 

학생들의 질문은 농정해양위원회의 역할 농업을 미래 직업으로 삼기 위한 변화 농업 종사 시 지역 제약 여부 도시 학생들의 농업 참여 방안 도의원 활동 중 인상 깊었던 일 포천 학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 폭넓은 주제를 아우르며 이어졌다.

 

김 의원은 농정해양위원회는 경기도의 농업, 수산, 식량 정책을 다루는 중요한 상임위라며 농업은 단순한 생산 산업을 넘어 환경과 기술, 미래세대와도 깊이 연결된 분야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포천 지역뿐 아니라 경기도 전체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 중이며, 교육 분야에도 큰 관심을 갖고 예산 확보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포천의 학생들은 지역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의 주역이라며 자신의 뿌리를 잊지 말고 더 넓은 세상에서 꿈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는 도민과의 현장 소통을 위한 창구로,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도정 및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PCB방송

 

  © PCB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

김성남 도의원, 갈월중 학생들과 ‘농업의 미래’ 소통 시간 가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