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온기(溫技)Dream」사업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19/12/04 [15:36]

한전kps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온기(溫技)Dream」사업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19/12/04 [15:36]

 

  © 포천시민방송


포천시노인복지관
(관장 이종범)에서는 201910월부터 11, 2달 간 한전kps 주식회사 포천사업소와 연계하여 노인돌봄기본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독거어르신들에게 함께하는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온기(溫技) Dream사업을 진행하였다.

 

온기(溫技) Dream사업은 포천지역 에너지효율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6명에게 노후보일러 교체 및 난방비(보일러 등유)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노후보일러 교체에는 한전kps 직원들과 한마음 봉사단, 독거노인 생활관리사가 참여하여 의미 있는 일에 앞장섰다.

 

노후보일러 교체와 난방비 지원을 받은 한 어르신은, “겨울이 오는 것만큼 두려운 게 없는데 이번 겨울에는 한시름 놓게 되었다. 혼자 외롭게 사는데다가 난방마저 제대로 할 수 없는 처지에 있다 보니 겨울은 늘 서글펐는데 이렇게 보일러 교체를 해주니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길이 없다.”며 고맙다고 감사인사를 몇 번이고 전했다.

 

사업에 참여한 한마음봉사단장은 한파에도 난방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포천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좋은 일에 앞장 서겠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향후 한전kps와 함께 포천시노인복지관은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없도록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 포천시민방송

 

김태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한전kps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