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차 사건 아세요? -김창호-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19/12/11 [09:56]

보스턴 차 사건 아세요? -김창호-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19/12/11 [09:56]

  © 포천시민방송


인문학적 고찰을 통해 광릉숲 돼지감자 등을 대중화시켜 나가면 진정한 소득주도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지 않나요
?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총체적인 위기와 고통은 대통령을 비롯하여 여와 야의 지도자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전반적인 주류를 조국 사태에서 보듯 조국과 나경원 등과 같은 윤리적 의식도 결여되었을 뿐만이 아니라 인문학적 소양도 부족한 인사들이 차지하고 있는 결과가 아닐까 합니다.

보스턴 차 사건 아세요?

 

우리 대한민국의 진정한 광복과 통일 등도 필자의 광릉숲 망초차와 계수나무 그리고 칡 등을 대중화시켜 반도체 그 이상의 세계적인 소득주도 성장을 이끌어 낼 희망으로 만들어 가는 것 등으로 가능하다 생각들지 않으신지요?

 

미국의 독립과 자립경제 그리고 소득주도 성장과 지금과 같은 초일류 국가의 시작은 무엇으로 시작했는지 아시는지요? 바로 보스턴차 사건에서 시작한 것입니다. 영국 정부의 식민지 미국에 대한 차 팔이에 대해 보스턴에서부터 수입차 등을 마시지 않고 먹지 않는 운동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대한민국의 진정한 광복과 통일 등도 필자의 광릉숲 망초차와 계수나무 그리고 칡차 등을 대중화시켜 반도체 그 이상의 세계적인 소득주도 성장을 이끌어 낼 희망으로 만들어 가는 것으로 이룰 수 있다고 공감하는 분들이 있어 함께 동참해 주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역사적인 본보기이며 선례인 것입니다

 

유네스코생물권공원 광릉숲과 한탄강 등을 노래하고 광릉숲 까마중과 망초 등을 대중화시켜 진정한 소득주도 성장을 이끌어 낼 희망으로 만들어 가는 분들이 많아지면 우리 대한겨레의 통일과 지속적인 번영은 현실이 됩니다.

 

경기도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함께 유네스코생물권공원 광릉숲권역을 세계적인 소득주도 성장을 이끌어 낼 희망으로 만들어 가는데 지혜와 역량을 모아야 할 때 아닌지요?

 

필자는 30여년전부터 광릉숲유네스코운동을 통해 건강한 먹거리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의 곡물자급율 150%이상 식량자급율을 120%이상으로 끌어 올리는 범인류사적인 운동을 해왔습니다.

 

예를 들어 쌀과 밀을 돼지감자 등으로 대체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국민건강보험 재정도 건전화 되고 환경관련 비용도 줄이며 생산적이고 영구적인 좋은 일자리를 1천만개 이상 만들어 내지 않을까요?

 

다시 한번 깊이 있게 생각해 보아 주세요. 보스턴 차 사건 등에 대해서요?

 

광릉숲 돼지감자 등이 세계 곡물시장과 식량시장의 혁신을 가져 오지 않을까요? 스위스와 프랑스 등의 식량자급율은 200% 정도 내외라고 합니다. 독일과 미국 등은 식량자급율 120% 내외라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식량자급율 25% 내외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기후 환경적으로 볼 때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현재 위기가 아닌 기회입니다. 더 늦기전에 신속하게 국민이 지도자와 전문가를 교체하여 정책을 바꾸도록 하면 오늘의 위기는 종식되며 희망의 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의 진정한 광복과 통일 등도 광릉숲 망초차와 계수나무 그리고 칡과 광릉숲 돼지감자 등을 대중화시켜 반도체 그 이상의 세계적인 소득주도 성장을 이끌어 낼 희망으로 만들어 가는 것으로 우리의 생활에서 부터 광동 김창호와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을 위한 희망을 이야기 해 보는 것을 2020년 경자년이 되기 전에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또한 더불어 유네스코생물권공원 광릉숲이 있는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와 이곡리 등지에 생활형 숙박시설과 농촌형 생활주택을 공급해 서울시 등의 주거문제를 개선할 때 아닐까요? 함께 하는 의롭고 좋은 꿈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김창호-

군산대학교 독어독문학과 졸업

동국대학교 대학원 밴쳐비지니스 연구과정 수료

포천문인협회 사무국장 및 이사 역임, 마홀문학회 회장 역임

현 백제문학 소설분과장, 광릉21포럼 대표

다보스포럼 그 이상을 지향하는 진접이야기 공동대표

2019년 백제문학 올해의 작가상 수상

저서 2인시집 너랑 함께라면 그곳이 어디든 내겐 천국이었어학영사와 소설집 " 광릉숲 " 등이 있음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