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천송이플라워 ′N과 나눔실천 포천다솜이 업무협약 체결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0/01/08 [17:54]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천송이플라워 ′N과 나눔실천 포천다솜이 업무협약 체결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0/01/08 [17:54]

  © 포천시민방송


포천시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센터장 이민건)는 신읍동 소재의 천송이플라워N(대표 조병익)과 재능나눔 포천다솜이 업무협약을 가졌다.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에서 전개하는 포천다솜이운동은 모금함 설치, 정기적 수익금 나눔, 재능기부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캠페인이다.

 

이번 재능나눔 업무협약을 통해 천송이플라워N은 매년 정기·비정기적으로 저소득소외이웃을 위한 현금매출 1%정기나눔과 어버이날 카네이션 후원 등 재능나눔으로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천송이플라워N 조병익 대표는 포천시에서 생업을 하는 소상공인으로서 지역 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와 주기적으로 소통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고, 따뜻하고 훈훈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긴급한 도움이나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제보하거나 돕고자 한다면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534-516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태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천송이플라워 ′N과 나눔실천 포천다솜이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