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영북교육문화센터 코스모스 화단 조성’

‘올 가을 화려하게 필 코스모스화단을 기대하며’

포천시민방송 | 기사입력 2021/05/15 [15:35]

영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영북교육문화센터 코스모스 화단 조성’

‘올 가을 화려하게 필 코스모스화단을 기대하며’

포천시민방송 | 입력 : 2021/05/15 [15:35]

  © 포천시민방송


지난
15일 영북면 주민자치(위원장 권대남)는 이른 아침 회원들과 함께 영북면 소재 교육문화 센터 앞 화단에 왜성코스모스,백일홍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 일반코스모스등 4가지의 코스모스 꽃씨를 심었다.

 

이날 영북교육센터 코스모스 화단 꽃씨 심기는 이른 아침 권대남 영북주민자치 위원장을 비롯하여 회원10여명이 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이곳을 찾는 주민들에게 올 가을 '꽃이 활짝 필 것을 기대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화단에 꽃씨'를 정성스럽게 화단 및 입구에 심었다. 

 

이번 코스모스 꽃씨 가꾸기 사업은 영북주민자치에서 이뤄 졌으며, 교육센터 인근 소재 화단이 그간 잡풀로 이뤄져 있어 주민, 관광객들로부터 외관상 보기 좋지 않다는 의견이 있어 근본 회의를 통해 실시하게 된 사업이다.

 

권대남 영북주민자치 위원장은 오늘 이렇게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쉬지도 못하고 우리 마을을 위해 참석해 주신데 무한 감사를 드린다면서도 아마 올 가을 여러분이 땀 흘려 가꾼 코스모스 화단이 아름다운 코스모스화단으로 변해 이곳을 찾는 마을 주민들과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 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으리라 생각되며, 오늘 참석해 주신 회원들에게 앞으로도 우리 영북면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애써 달라고 말했다.

 

이에 부위원장인 김연화는 오늘 꽃씨를 뿌리고 나니 이렇게 하늘에서도 축복 속에 비가 내리고 있다고 말하면서 다시 한번 여러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영북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영북면 주민들을 위하고 또 영북면 일대 관광지를 소개 및 주민과 관광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 포천시민방송

 

유영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